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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USINESS AREA

브랜드는 제품이나 서비스의 단순한 이름이 아니라 그 속에 소비자들의 꿈을 담고 있어야 합니다.
깊은 샘은 가뭄에도 바닥을 드러내지 않듯이 고객의 인식 속에 각인된 브랜드이미지는 쉽게 사라지지 않습니다.
고객이 원하는 아이디어를 생산해내고,기획과 전략 구성을 통해 실행에 옮겨,하나의 마케팅 프로젝트를
성공시키는 것은 하나의 가설을 검증해 새로운 이론을 만들어 내는 것과 같습니다.
저희 워커스는 고객의 제품을 사랑 받는 브랜드(LOVE MARK)로 키워드리겠습니다.

IDENTITY

크리에이티브 마케팅은 창조적이고 독특한 아이디어를 생산하여 브랜드 컨셉을 잡고 이미지를 구축하는 작업입니다.
소비자를 정확히 읽을 수 있는 날카로운 시각과 소비자가 공감할 수 있는 이슈를 새롭게 창출하고 제시해 드립니다.

‘소비자의 욕구는 단지 5%만이 외부로 표현되고 나머지 95%는 무의식적인 형태로
내재돼 있다’ - 하버드대 제랄드 잘만트 경영대교수
소비자의 심리는 이성적이거나 합리적이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이에 감성마케팅과 스토리텔링은 강력한 마케팅 수단이 될 수 있습니다 .
어떻게 스토리를 만들고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을 수 있을까에 대한 전략을 제시해
드립니다.

마케팅 목표를 소비자에게 계획적,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행해지는 소비자와의 커뮤니케이션 활동은 중요합니다.
하지만 그전에 클라이언트와의 소통이 마케팅 활동의 시작입니다.
소통은 다양한 경험과 공감에서 출발하며, 상대방을 이해하고 아는 만큼 소통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고객과 소통할까는 마케팅의 근본이며, 고객의 입장에서 소통을 시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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