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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NLINE MARKETING

1. Viral Marketing

바이럴마케팅(VIRAL MARKETING)은 바이러스처럼 빠르고 강력하게 퍼진다는 의미의 마케팅활동으로 입소문 마케팅이라고도 합니다.
소비자 중심인 바이럴마케팅의 경우 소비자입장에서 경험을 바탕으로 추천해주는 방식으로 높은 신뢰를 준다는 점과 주로 블로그나 카페 등에 포스팅이나 게시글 형태로 전파되어 소비자들이 컨텐츠에 보다 쉽게 다가갈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워커스는 단순한 배포형이 아닌 스토레텔링이 있는 리뷰형 컨텐츠를 기획하고 생산해 높은 신뢰도와 브랜드충성심을 이끌어 냄과 동시에 네이버, 다음등 채널 상단 노출을 통해 홍보효과를 극대화 합니다.

Blog Marketing

브랜드 공식 블로그 구축 및 운영
파워블로그 마케팅 / 체험단 운영
네이버 다음 섹션 컨텐츠 노출

블로그마케팅이란 기업의 상품 및 서비스를 블로그란 매체를 통해
홍보하는 마케팅방법으로서. 쌍방향 커뮤니케이션과 타겟마케팅이
가능해 비용대비 효과가 높습니다. 블로거들의 지속적인 증가 추세에
힘입어 그 활용 가능성이 더욱 높아지고 있습니다.

Cafe Marketing

브랜드 공식 카페 구축 및 운영
컨텐츠 배포 관리 / 체험단 운영
네이버 다음 섹션 컨텐츠 노출

카페는 다양한 사람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이 가능한 공간으로서 소비자
개인이 관심을 가지고 카페에 접근 하기 때문에 타겟층이 확실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소비자 들간의 양방향 커뮤니케이션을 유도하며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한 공감과 긍정적인 여론형성을 이끌어 낼 수 있어 맞춤형
마케팅이 가능한 최적의 조건이 될 수 있습니다.

2. Keyword Marketing

키워드마케팅이란 접속률과 검색율이 높은 포털사이트에서 특정 키워드를 검색 했을 때, 검색결과 화면에서 광고주의 사이트를 상단에 노출시켜 큰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마케팅입니다. 인터넷을 사용하는 고객의 대부분이 정보검색을 하기 때문에 키워드마케팅은 온라인마케팅의 대표적이고 필수적인 마케팅으로써 가장 높은 효과를 얻을 수 있는 마케팅서비스 중 하나 입니다.

3. Mobile Marketing

스마트폰, 태블릿PC등이 보급화됨에 따라, 모바일 광고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검색광고, 인기앱 등을 이용한 배너광고 등을 통해 소비자의 니즈를 즉각적으로 파악하고 직접적이고 활동성 있는 고객과의 접점 형성이 가능한 마케팅 입니다.

4. SNS Marketing

페이스북, 트위터 등으로 대표되는 SNS (social network servicde)는 쌍방향 커뮤니케이션 수단으로서 높은 개방성과 접근성으로 기업의 정보 노출 및 확산이 빠르게 진행될 수 있습니다. 또한, 실시간의 소비자 반응확인이 가능해 즉각적인 질의응답 및 편익제공으로 지속적인 서비스 질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BRAND MARKETING

Brand Story가 곧 워커스 마케팅의 핵심입니다.
마케팅의 핵심이 세일즈에서 브랜드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커뮤니케이션의 포커스도 포지셔닝에서 스토리텔링으로 변하고 있습니다.
소비자는 자신의 가슴을 움직이게 하고 자신의 사연이 담긴, 공감가는 브랜드를 소유하려 합니다.
브랜드 스토리에는 맛과 감동 그리고 미(Design)를 두루 갖추어야 생명력을 발휘 할 수 있습니다.
스토리가 있는 메시지만이 소비자를 움직일 수 있습니다.

ONLINE NEWS

언론홍보, 언론사 배너 광고

‘기업의 뉴스가 포탈사이트 및 모바일 뉴스 섹션에 노출되도록 하는 서비스입니다.
공신력있는 언론사의 보도로 인해 소비자의 신뢰를 높일 수 있으며 언론홍보에 쓰인 보도자료는 블로그, 카페등의 미디어에서 활용됨으로써 2차 마케팅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주요 언론배포사

PROMOTION/CONVERGENCE MARKETING

PROMOTION

마케팅 활동중 가장 적극적이고 활발한 마케팅으로 세일즈프로모션(SP)전략을 말합니다.
SP는 보통 매출증대가 가장 큰 목적이 됩니다.
이에 따라 소비자와 제품의 밀접한 만남을 제공하여 신규 고객을 창출해 내고, 기존 고객들에게는 브랜드 로열티를 강화하여 매출 증대를 꽤 하는 전략을 세웁니다.

CONVERGENCE MARKETING

컨버전스 마케팅은 다양한 마케팅 매체들을 융합해 하나의 핵심적인 마케팅 메시지를 전달합니다. 매체간 통합과 시너지 효과를 높여 마케팅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습니다.
기업간의 고객을 공유함으로써 새로운 이익 창출이 가능해 고객의 로열티를 흡수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제 프로모션 시장이 오프라인 세일즈프로모션에서 멈추지 않고 온라인 통합 프로모션이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블로그와 카페등의 매체는 물론이고 이제는 SNS와 스마트폰을 OFFLINE과 연결시켜 소비자에게 신선하고 새로운 경험을 선사합니다.
이러한 통합Promotion은 Creative, Convergence, Communition, Fun의 요소가 결합된 것으로서 스마트 시대 새로운 마케팅 트랜드로 자리잡아가고 있습니다.

PPL / YOUTUBE MARKETING

유투브, UCC동영상제작

동영상 컨텐츠는 이미지로는 전달 할 수 없는 청각/시각 정보를 고객들에게 전달할 수 있으며 소비자 입장에서 제작하기 때문에 높은 신뢰를 주며 호응도가 큽니다. 사용자가 콘텐츠를 올리면 다른 사용자들이 자신의 블로그나 미니홈페이지에 옮기는 경우가 많아 2차 광고 효과가 발생하게 됩니다. 콘텐츠의 시간, 내용, 전달미디어 매체종류등 광고주에 따라 다양하게 제작 가능합니다.

연예인 마케팅

PPL이나 연예인을 이용해 제품의 이미지를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는 마케팅이며, 제품의 특징이나 컨셉에 맞는 연예인들을 섭외해 마케팅이 이루어집니다.
온라인 상에서 빠른 입소문 효과가 날 수 있고, 강한 메모리를 남길 수 있습니다.

DESIGN

다양한 디바이스의 발전으로 웹의 영역이 확장되고 있습니다.
Creative Design을 바탕으로 디자인이 그 이상의 가치를 창출해 낼 수 있도록 전략적인 디자인을 제시해 드립니다.

디지털 시대에 맞는 지속적인 신가치를 창조해 나갑니다.
사용자의 요구를 정확히 파악해 사용자 중심의 디자인을 만들어 갑니다.
단순하고 보편적인 디자인에서 독특한 비주얼로 확장된 감성 디자인을 만들어 드립니다.